파블로테크 보증기준


보증기준 및 대상


무상 보증 기간: 1년

- 무상 보증 기간 이내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에 제품 자체의 불량이 발생한 경우, 무상보증 (동일 모델 리퍼제품으로 1:1 교환)

- 대상: 타블렛 본체

- 제외대상: 소모품 (케이블, 펜 및  펜 악세사리 일체, 보호필름)


책임 보증 기간: 2년

-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후 1년 이내 (구매일로 부터 2년 이내)에 제품 문제 발생시, 해당 모델 판매 가격의 20%를 포인트(공식 홈페이지)로 보상

- 제품별로 상이하나, 타블렛 제품의 특성상 일체형 제품으로 부분 수리가 불가하여, 보상판매로 수리를 대신함



서비스 업무의 기준


기본적인 제품 서비스는 무상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에 한하여 동일 모델 리퍼 제품 1:1 교환을 기준으로 지원하여 드립니다.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이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현존 제품의 환산 가치 기준의 동등 제품으로 교환 서비스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 제조사가 생산 중지하여 부품이 생산되지 않는 제품

- 제조사의 서비스가 중지 된 제품



제품 보증 기간


제품 보증 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 혹은 교환을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칭한다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1년으로 산정한다. 단, 보증기간 이내임을 증비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국세청 전자 영수증)

제품 보증기간 중 제품을 교환받으실 경우 전체 보증기간은 최초 제품의 보증 기간으로 제한되며, 제품의 교환 및 수리 이력은 제품의 보증기간과 관련이 없습니다.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에 대한 유상 서비스에 대해서는 수리업무가 지원되지 않으며 이는 보상구매 지원으로 한정됩니다.



무상 보증이 불가한 경우


보증 기간 이후(1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 (먼지, 이물질, 침수, 충격, 습기, 누액 등) 이나 사용상의 부주의 (이동 중 낙하,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당사 지정 서비스 채널 외에서 임의수리, 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화재, 홍수, 지진, 낙뢰 등 천재 지변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 기간을 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등록을 지연시키는 경우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제품의 하자가 없으나 고객의 이용환경으로 인해 제품이 동작하지 않는 경우

제품의 개봉 후, 제품의 문제가 없으나 교환을 원하는 경우



유의사항


액정 타블렛 제품군은 무결점 보증을 하지 않으며 빛샘, 불량화소 및 이물질에 관한 내부규정을 적용합니다. 따라서, 빛샘, 불량화소 및 무조건적으로 제품 불량으로 판정하지 않습니다.

제품의 본품 외에 악세사리 (케이블,보호필름 등)에 관한 보상 및 교환을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