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블로테크 입니다.
제품 구매는 파블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arblotech
제품 문의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접속 후, 제품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Coast 12 Pro / 구매전 주의사항
1. Coast 12 Pro 는 HDMI 를 지원합니다. PC에 HDMI 슬롯이 없는경우 설치가 불가하며 고객님 PC 문제로 인한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
2. 최상의 성능 구현을 위해, 파블로는 펌웨어를 지원합니다. (2021년 7월 이후 출고부터는 펌웨어가 되어 출고됩니다.)
3. 설치가 어려우신분들을 위해, 설치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4. 서피스, 삼성갤럭시북 등 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제품은 윈도우 드라이버 충돌로 인해 정상작동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Coast 12 Pro / 자주하는 질문
Q. 제품이 켜졌다 꺼집니다.
A1. USB 케이블을 데스크탑 뒷면에 연결하십시오. 측면 또는 앞면에 연결하는 경우 전력부족으로 제품이 정상작동되지 않습니다.
A2. 뒷면에 연결또는, 노트북인 경우도 데스크탑의 전력이 원활히 공급되지 않을시 제품이 정상작동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제품의 충전단자에 보조전력을 연결하십시오.
A3. 자세한 내용은 구매전 주의사항 3번 설치 가이드를 참고하십시오.
Q. 펜 커서가 현저하게 느립니다.
A1. 미세한 딜레이의 경우 부드러운 선 표현을 위하여 의도적으로 하드웨어 보정이 됩니다.
A2. 펌웨어를 진행하십시오.
A3. 노트북의 절전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A4. 그래픽 프로그램의 손떨림 보정 값을 재설정 하십시오,
A5. 제어판 펜 및 터치에서 길게 누르기 기능을 해제 하십시오.
A6. 클립스튜디오에서 느릴경우 소프트웨어 해결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https://support.clip-studio.com/ko-kr/faq/articles/20190019
Q. 펜촉과 화면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A. 사용자마다 펜을 쥐는 습관 및 눈의 위치가 달라 펜 보정이 꼭 필요합니다.
파블로 프로그램에서 보정을 진행하십시오. 프로그램 설치 및 보정 방법은 설치 가이드 를 참고하십시오.
보정시 펜을 화면 기준 90도 수직으로 세워 진행하시면 보다 더 정밀한 보정이 가능합니다.
Q. HDMI 단자가 없는데 사용할수 있나요?
A. HDMI 단자가 없는 경우, 불가능합니다. 젠더를 통한 연결은 가능하지만 제조사마다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Q. 화면이 켜지지 않습니다.
A. 설치 가이드대로 정상적으로 케이블이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장 많이 하시는 실수중 하나)
안녕하세요. 파블로테크 입니다.
제품 구매는 파블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arblotech
제품 문의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접속 후, 제품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Coast 12 Pro / 구매전 주의사항
1. Coast 12 Pro 는 HDMI 를 지원합니다. PC에 HDMI 슬롯이 없는경우 설치가 불가하며 고객님 PC 문제로 인한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
2. 최상의 성능 구현을 위해, 파블로는 펌웨어를 지원합니다. (2021년 7월 이후 출고부터는 펌웨어가 되어 출고됩니다.)
3. 설치가 어려우신분들을 위해, 설치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4. 서피스, 삼성갤럭시북 등 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제품은 윈도우 드라이버 충돌로 인해 정상작동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Coast 12 Pro / 자주하는 질문
Q. 제품이 켜졌다 꺼집니다.
A1. USB 케이블을 데스크탑 뒷면에 연결하십시오. 측면 또는 앞면에 연결하는 경우 전력부족으로 제품이 정상작동되지 않습니다.
A2. 뒷면에 연결또는, 노트북인 경우도 데스크탑의 전력이 원활히 공급되지 않을시 제품이 정상작동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제품의 충전단자에 보조전력을 연결하십시오.
A3. 자세한 내용은 구매전 주의사항 3번 설치 가이드를 참고하십시오.
Q. 펜 커서가 현저하게 느립니다.
A1. 미세한 딜레이의 경우 부드러운 선 표현을 위하여 의도적으로 하드웨어 보정이 됩니다.
A2. 펌웨어를 진행하십시오.
A3. 노트북의 절전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A4. 그래픽 프로그램의 손떨림 보정 값을 재설정 하십시오,
A5. 제어판 펜 및 터치에서 길게 누르기 기능을 해제 하십시오.
A6. 클립스튜디오에서 느릴경우 소프트웨어 해결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https://support.clip-studio.com/ko-kr/faq/articles/20190019
Q. 펜촉과 화면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A. 사용자마다 펜을 쥐는 습관 및 눈의 위치가 달라 펜 보정이 꼭 필요합니다.
파블로 프로그램에서 보정을 진행하십시오. 프로그램 설치 및 보정 방법은 설치 가이드 를 참고하십시오.
보정시 펜을 화면 기준 90도 수직으로 세워 진행하시면 보다 더 정밀한 보정이 가능합니다.
Q. HDMI 단자가 없는데 사용할수 있나요?
A. HDMI 단자가 없는 경우, 불가능합니다. 젠더를 통한 연결은 가능하지만 제조사마다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Q. 화면이 켜지지 않습니다.
A. 설치 가이드대로 정상적으로 케이블이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장 많이 하시는 실수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