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접수 유의사항


파블로테크 공식 수입사 IGIZA(이기자)에서 판매된 상품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모든 제품에 대한 출장 서비스 및 방문 수리 서비스는 지원 하지 않습니다.

- 모든 접수는 이메일로 진행되며, 아래 입력폼 입력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자료 재요청으로 인해 접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피씨 정보는 (윈도우 설정→시스템→정보를 클릭합니다. 2. 정보 탭에서 운영체제, CPU, RAM에 대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

- 파블로 드라이버 버젼은 프로그램 실행 후, 정보란에 있습니다.

- 구매 영수증은 구매하신 사이트 마이페이지의 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택배접수 유의사항


서비스 접수가 완료된 건에 대해서만 택배접수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비접수건은 자동 반송됩니다.


포장 - 제품의 특성상 고장의 우려가 있어, 충분히 포장해주십시오.

기재사항 - 이름, 연락처, 고장증상 (해당정보가 누락되면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택배요금 -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파블로테크 부담 / 구매일로부터 30일 초과 소비자 부담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일경우 수리후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 116번길 107, 지식산업센터 317호

          파블로 010-2852-8575 (문자발송 전용번호, 이메일 상담만 가능)


이기자(IGIZA)(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ㆍ인증, 회원자격 유지ㆍ관리,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ㆍ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 탈퇴 시까지
단,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 해당 절차 종료 시까지 보관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ㆍ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ㆍ정산 완료 시까지
단,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존 필요 시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보관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법령에 근거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특정 업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할 수 있으며, 위탁 시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② 위탁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는 별도 공지합니다.

제5조(정보주체의 권리와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언제든지 회사에 대해 다음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요구

오류 정정 요구

삭제 요구

처리 정지 요구
② 권리 행사는 서면, 이메일 등을 통해 가능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전화번호 등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성명, 주소, 전화번호, 결제 정보 등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보유 기간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으로 불필요해진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② 전자적 파일은 복구 불가능한 방법으로 삭제하며, 종이 문서는 파쇄 또는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 직원 교육 등

기술적 조치: 접근권한 관리, 보안프로그램 설치 등

물리적 조치: 서버실 접근통제 등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및 거부)
① 회사는 쿠키를 이용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강성국 연락처 : 010-2852-8575, 이메일- help@parblotech.kr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라 개인정보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온라인 세일즈 연락처 : 010-2852-8575

제12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 기관을 통해 개인정보 관련 피해 구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1833-6972 (www.kopico.go.kr)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118 (privacy.kisa.or.kr)

대검찰청: 1301 (www.spo.go.kr)

경찰청: 182 (ecrm.police.go.kr/minwon/main)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9. 12. 1.부터 적용됩니다.


제품 보증기준 및 대상


무상 보증 기간: 1년

- 무상 보증 기간 이내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에 제품 자체의 불량이 발생한 경우, 무상보증 (동일 모델 리퍼제품으로 1:1 교환)

- 대상: 타블렛 본체

- 제외대상: 소모품 (케이블, 펜 및  펜 악세사리 일체, 보호필름)


책임 보증 기간: 2년

-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후 1년 이내 (구매일로 부터 2년 이내)에 제품 문제 발생시, 해당 모델 판매 가격의 20%를 포인트(공식 홈페이지)로 보상

- 제품별로 상이하나, 타블렛 제품의 특성상 일체형 제품으로 부분 수리가 불가하여, 보상판매로 수리를 대신함



서비스 업무의 기준


기본적인 제품 서비스는 무상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에 한하여 동일 모델 리퍼 제품 1:1 교환을 기준으로 지원하여 드립니다.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이 다음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현존 제품의 환산 가치 기준의 동등 제품으로 교환 서비스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 제조사가 생산 중지하여 부품이 생산되지 않는 제품

- 제조사의 서비스가 중지 된 제품



제품 보증 기간


제품 보증 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 혹은 교환을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칭한다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1년으로 산정한다. 단, 보증기간 이내임을 증비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국세청 전자 영수증)

제품 보증기간 중 제품을 교환받으실 경우 전체 보증기간은 최초 제품의 보증 기간으로 제한되며, 제품의 교환 및 수리 이력은 제품의 보증기간과 관련이 없습니다.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에 대한 유상 서비스에 대해서는 수리업무가 지원되지 않으며 이는 보상구매 지원으로 한정됩니다.



무상 보증이 불가한 경우


보증 기간 이후(1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 (먼지, 이물질, 침수, 충격, 습기, 누액 등) 이나 사용상의 부주의 (이동 중 낙하,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당사 지정 서비스 채널 외에서 임의수리, 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화재, 홍수, 지진, 낙뢰 등 천재 지변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 기간을 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등록을 지연시키는 경우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제품의 하자가 없으나 고객의 이용환경으로 인해 제품이 동작하지 않는 경우

제품의 개봉 후, 제품의 문제가 없으나 교환을 원하는 경우



유의사항


액정 타블렛 제품군은 무결점 보증을 하지 않으며 빛샘, 불량화소 및 이물질에 관한 내부규정을 적용합니다. 따라서, 빛샘, 불량화소 및 무조건적으로 제품 불량으로 판정하지 않습니다.

제품의 본품 외에 악세사리 (케이블,보호필름 등)에 관한 보상 및 교환을 불가합니다.




공식수입사: 이기자(대표자명: 강성국)  |  사업자정보확인

물류센터: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 116번길 107, 지식산업센터 317호

사업자등록번호 753-23-00966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경기파주-0333호

호스팅 제공자 : (주)아임웹  또는 Hosting by (주)아임웹


Copyright ⓒ 2023 파블로테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