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서비스 접수


카카오톡 상담


파블로테크 플러스친구 추가 후 1:1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 

- 상담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주말 및 법정공휴일 휴무)

- 업무: 기술문의 (설치 및 작동방법 관련)

- 아이디: @parblotech




원격 상담


파블로테크 플러스 친구 추가 후에만 가능합니다.

- 첫번째: http://helpu.kr/parblotech/ 원격조정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두번째: 파블로담당자을 클릭후,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 세번째: 설치후 인증번호를 클릭하면, 원격조정이 시작됩니다.



상담 유의사항


파블로테크 공식 수입사 IGIZA(이기자)에서 판매된 상품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모든 제품에 대한 출장 서비스 및 방문 수리 서비스는 지원 하지 않습니다.

- 상담전  모델명, 시리얼(제품뒷면 S/N 으로 시작)을 준비해두시면  처리가 빠릅니다.

- 개인정보가 유출될수 있는 메일, 메신저 등은 원격조정전 모두 로그아웃 해주십시오.



택배접수 유의사항


카카오톡 상담 접수가 완료된 건에 대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며, 비접수건은 자동 반송됩니다.


포장 - 제품의 특성상 고장의 우려가 있어, 충분히 포장해주십시오.

기재사항 - 이름, 연락처, 고장증상 (해당정보가 누락되면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택배요금 - 무료/선불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유료/착불 (구매일로부터 30일 초과)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35길 9-11, 202호 파블로테크 기술지원, 010-2852-8575